두부·검은콩·낫또 마스크팩이 나왔어요

입력 2018-07-04 19:00  



(민지혜 생활경제부 기자) 두부, 검은콩, 낫또. 식물성 단백질인 콩으로 만든 음식은 건강식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 노출이 많은 여름엔 다이어트식으로도 인기가 많죠. 건강식품인 콩 성분으로 만든 마스크팩까지 나왔습니다. 높은 기온에 축축 쳐지는 요즘 같은 날씨엔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하죠. 콩 단백질과 발효성분 등이 피부에 필요한 영양분을 채워준다고 합니다.

메디힐이 출시한 ‘메이언스 마스크’는 두부밀크, 검은콩차, 낫또, 프로젤리 등 피부에 좋은 식품의 영양성분을 넣었습니다. 두부밀크 마스크는 영양과 에너지 충전, 검은콩차는 미백과 윤기, 낫또로 만든 쫀득한 검 타입의 마스크는 모공과 탄력 관리에 좋다고 하네요. 꿀과 로얄젤리 추출물,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된 프로젤리 마스크는 수분과 진정 효과를 갖췄다고 합니다.

‘슬로푸드’인 콩 성분으로 만든 마스크팩은 10억장이 넘는 마스크팩을 판매한 메디힐의 야심작이라고 합니다. 메디힐은 고농축 보습 및 영양성분을 넣은 시트 마스크로 글로벌 브랜드가 됐죠.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에 와서 대량으로 사가는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, 이번엔 각 성분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시트 원단의 재질과 농축액의 타입까지 달리했다고 합니다. 두부밀크는 부드러운 밀크 타입, 검은콩차는 촉촉한 앰플 타입, 낫또는 쫀득한 검 타입, 프로젤리는 쫀쫀한 젤리 타입 등으로 말이죠.

이 신제품들은 오른쪽 하단에 절개선을 넣어 팩을 붙이고 남은 에센스를 마저 짜내기 쉽게 제작했습니다. 남은 에센스를 목, 팔, 다리 등에 바르기 쉽게 포장지 끝에 절개선을 넣은 거죠. ‘슬로푸드’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콩 성분 마스크팩, 과연 효능이 어떤지 궁금해지네요. 메디힐의 신제품 마스크팩은 메디힐 온라인몰과 서울 명동에 있는 ‘힐링 온 더 메디힐’, 전국의 올리브영과 랄라블라, 롭스 등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.(끝) /spop@hankyung.com



[ 무료 주식 카톡방 ] 국내 최초,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< 업계 최대 카톡방 > --> 카톡방 입장하기!!
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, 신용·미수·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!
시급6000원 받던 알바女 27억 통장잔고 인증! 어떻게!?
[주간급등주]"최근 5개월간 2800% 수익률 달성 기념으로 [VIP 3일 무료체험] 이벤트를 진행!"




ⓒ 한국경제 & hankyung.com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